본문 바로가기
rasia's Music

Bump Of Chicken 새싱글 간단감상

by 레온하트 2010. 10. 17.

4월에 싱글이 나오고 꽤나 오랜시간동안 기다렸던 Bump Of Chicken의 싱글이 드디어 나왔다. 언제나 좋은
음악으로 내귀를 즐겁게 만들어줬던 이들이기에 이번싱글도 기대를 많이 했었다. 확실히 장인기질이 보이는
이들의 이번싱글은 어떤 모습일까.

1. 새로운소재
Bump Of Chicken의 음악을 들으면서 늘 대단하다고 느끼는것은 일반적이고 통속적인것들이 아닌 평범하고도
재미없을법한 소재에서 멋진 가사를 만들어내는 것이었다. 이번곡들도 그런 어찌보면 이상하다고 말할수있는
소재에서 멋진 가사들이 나왔다. 사실 뭘 얘기하고싶은지도 잘 모르겠는 노래도 있었지만 이것도 이들의 장점
이라고 생각해보면 일반적이지 않은 소재로 만든 이런 노래가 이들의 대단함을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인것같다.

2. 분위기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빠른곡들로 이루어져있다. 부드러운느낌도 거친느낌도 전부 들어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좋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2번째 타이틀인 모터사이클의 분위기가 특히 맘에 들었다.

3. 총평
언제나처럼 좋은 싱글이었다. 이들만이 만들수있는 그런 노래들로 이루어진 싱글이라고 생각한다. 좋은느낌의
곡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듣기에 좋았던것 같다. 언제나 이런느낌이 계속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