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sia's Music

쿠라키 마이 뉴싱글 간단 감상

by 레온하트 2008. 7.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주 수요일에 발매가 된 쿠라키 마이의 새로운 싱글 1초마다 Love for you. 이미 지난달 명탐정 코난의
오프닝곡으로 나왔을때 부터 음악적 퀄리티 라든가 느낌이라든가가 너무나도 좋아서 기대만발이었고
PV가 나왔을때는 지난 싱글의 PV에 이어서 또 다시 엄청 예쁘게 나와서 기대감이+가 되는 그런 느낌이었다.
그런 기대감을 안고 나온 이번싱글. 나의 기대감이 전혀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보인 싱글이었다.
내가 이렇게 칭찬을 하는 이유는 커플링곡인 '계속' 이라는 노래 때문. 아름다운 선율의 발라드 곡으로
이전부터 이어져왔던 발라드곡의 비슷한 분위기도 탈피하고 멋진 타이틀곡에 걸맞는 커플링이 되어서
나타났다. 이 곡의 존재가 이 싱글을 기대하고 있었던 나의 기분에 마침표를 찍어주는 역할을 했다.
솔직히 이전의 싱글에서 약간의 실망감이 있었지만 그 실망감도 어느새 싹 없어지고 지금은 이 가수에 대한
나의 사랑이 1초마다 계속계속 퍼져나가고 있는 것 같다.

'rasia's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rnet Crow 새싱글 간단감상  (0) 2008.08.14
서태지 8집 간단감상  (0) 2008.08.07
mihimaru GT with SOFFet 싱글 간단 감상  (0) 2008.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