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sia's Anime

극장판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영애로 환생 해버렸다 감상

by 레온하트 2024. 4. 7.

1주차 특전

 

이젠 널 보면 박신박신박신 밖에 생각나지 않아 애니메이션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영애로 환생 해버렸다.(이하 파멸플래그)가 작년이었나 극장판으로 만들어졌었는데 난데없이 한국개봉이 결정되었고 개봉 첫주말인 오늘 보고왔다. 주인공인 카타리나의 매력에 푹 빠졌었고 작품 자체도 재밌게 봤었기 때문에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컸었는데 그 기대감을 충족시킬만한 작품이었는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다.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TV판의 연장과 같은 느낌으로 가볍게 감상할 수 있었던 작품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늘 그렇듯 새로운 캐릭터가 나왔고 또 카타리나의 매력에 빠져서 또 하나의 카라티나 하렘을 만드는 언제나처럼의 파멸플래그 이야기. 스케일은 좀 커졌고 조금 더 주변이야기를 풍부하게 해줄 캐릭터들도 나오긴 했지만 그게 흐름의 근간을 바꾸는 정도는 아니어서 여태 봤던 파멸플래그 그대로 카타리나 처럼 뇌빼고 보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내가 이 작품을 보는게 다음달에 개봉하는 우마무스메 극장판을 국내에서 볼 수 있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보러 간거도 있다. 수입사도 똑같겠다 한명이라도 더 보면 결심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