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sia's Game

The King Of Fighter XII의 캐릭터 발표에 즈음해서

by 레온하트 2008. 11. 30.


전혀다른 새로운 KOF를 만들기 위해 도트를 새로 그리겠다며 발매일을 무기한 연기한게 재작년의 일. 그리고 올해
그 전혀다른 새로운 KOF가 모습을 드러냈다. 바로 KOFXII. 뭔가 다른 시스템에 전혀새로운 캐릭터들은 유저들의
생각과는 약간 다른점이 있었지만 새로운 시도는 보기 좋았다. 그리고 조금씩 업데이트 되었던 캐릭터들이 오늘
전부 공개가 되었다. 대부분의 반응은 이게 뭥미? 하는 반응.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캐릭터가 끼어있었다. 처음에
캐릭터는 20명입니다. 할때부터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은 다들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캐릭터들의 조합이 너무..
그에반해 역대 최고의 볼륨을 자랑하면서 나타난 KOF2002 Unlimited Match의 등장은 이 게임에 더더욱 타격.
새로운 시도는 정말 반길만 하지만 난 대체 저 캐릭터들이 왜 새로운 KOF에 나와서 설쳐야 하는지 이해가 되질
않는다.
물론 내가 오늘 공개된 캐릭터에 위프랑 유리가 없어서 이런 소리를 하고있는건 절대 아니다.

'rasia's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 간단감상  (1) 2008.12.04
DJMAX 테크니카 간단 감상  (0) 2008.11.13
아래의 소식 업데이트  (0) 200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