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sia's Anime

카드캡터 사쿠라 간단감상

by 레온하트 2010. 7. 5.

어른이 된 지금은 오히려 얘같은 딸이 있음 좋겠다는 기분


가끔씩 재밌게 봤던 예전 애니가 생각날때가 있다. 여기서도 많이 했던 얘기니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면서 지금 또다른 재미를 줬던 작품이 있던 반면 내 추억을 산산조각내면서 즐거운 추억마저
없었던 것 같은 느낌을 갖게만드는 애니도 있었다. 오늘 그 추억의 한페이지를 다시 펼쳐든 애니는 초딩시절
발랑까진 내 모습의 절정을 찍게만든 애니인 카드캡터 사쿠라(체리)(이하 카캡사.)되겠다.
알려지지 않은 소문에 의하면 이 사쿠라라는 캐릭터가 지금 물건너 섬나라의 로리열풍을 불러일으킨 장본인
이라는 얘기까지 들려올 정도로 굉장히 파급력이 큰 애니였다. 내게 줬던 영향도 만만찮게 커서 이 애니를
방송에서 봤을 당시부터 지금 J-pop에 관심을 갖게 만들었던 계기가 된 이 애니메이션의 오프닝곡까지
카캡사라는 애니가 내게 줬던 영향은 정말 다방면으로 그 손을 뻗고 있었다. 캐릭터 취향은 영향받지 않은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어쨌든 그 작품이 블루레이로 발매가 되어서 찾아서 보기에는 여타 추억의 애니보다는 쉬운 편이었다.
간단하게 감상을 말해보면 신작을 보는 기분이랄까. 그런 기분이 들었다. 왜냐하면 카캡사를 여러번 봤지만
1화를 한번도 본적이 없었기 때문. 그래서 그런지 다른 평범한 신작을 봤다는 기분이 들었다. 이 애니에 대한
본격적인 기억은 거의 후반부 부터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신작을 보는 기분을 맞이할 수 있을듯. 거기에 더해서
지금도 최고의 애니 주제가를 논할때 빠지지 않는 명곡인 플라티나의 오프닝 버전을 빨리 보고싶다는 생각도
이 애니를 감상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될듯.

'rasia's An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드캡터 사쿠라 엔딩감상  (0) 2010.08.08
R.O.D OVA감상  (0) 2010.04.16
케이-온! 2기 간단감상  (0) 201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