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sia's Anime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OVA 간단감상

by 레온하트 2011. 12. 8.

처음에는 이 안경누님이었다가

중간부터는 품격있는 영국녀로

최종적으로는 샤를샤를한 샤를이


스마트폰 어플중에 olleh tv now라는 어플이 있었다. 이벤트기간동안 모든 서비스가 무료여서 학교다니는 중에 vod보는 용도로 잘 썼었다. 그 기간동안에 봤던 몇몇 애니가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인피니트 스트라토스(이하 IS). 올해초에 마마마와 함께 꽤나 인기있던 작품이어서 어떤 작품인가 호기심에 보게 됐는데 미소녀가 폭발하는 할렘물이 아닌가. 설정을 봤을때부터 알아봤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음모에 휘말린다든가 하는 연출이 있을줄 알았더니 그냥 끝까지 할렘물…. 애니내용은 대실망이지만 그냥 캐릭터들이 예뻐서 끝까지 봤던 작품이다. 그 작품이 OVA로 나온다고 해서 오랜만에 샤를을 보기위해 보게 됐다.
어쨌든 목적은 샤를을 위시한 미소녀떼를 보는 것이었기 때문에 애니내용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어쨌든 좋았다. IS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냥 여캐들 돌아다니는걸 보는 30분이었다는 느낌. 뭐 IS는 샤를 플레이어니까 상관은 없지만 후반부부터는 나오지 않아서 또한 아쉬운 부분. 뭐 어쨌든 그렇다.
어디서 들은 소식으로는 원작자가 멘탈킹이어서 지금 난리도 아니라던데 그러든가 말든가(…)
뭐 어쨌든 별로 재미는 없지만 샤를때문에 좀 봤다. 그것뿐.

'rasia's An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결산 -1- 올해의 애니 미소녀 BEST 10  (0) 2011.12.16
페르소나4 간단감상  (0) 2011.10.07
타마유라 ~히토토세~ 간단감상  (0) 2011.10.07